소개 > 소개

본문 바로가기
close

Customer center
고객센터

A.M 10:00 ~ P.M 6:00 02-365-0225 02-364-0225 rainydayspictures@gmail.com

Copyright© 호우주의보
Rainydays Pictures
ALL RIGHT RESERVED

Home > 호우주의보 > 소개

소개

본문

호우주의보 

안녕하세요. 독립영화배급사 호우주의보입니다.

호우주의보는 독립영화의 배급뿐만 아니라 창작자의 창작 환경 개선과 상영 기회 확대 그리고 단편영화의 대중화를 위해 노력합니다. 


● 월례 상영회 '雨月한 映畵(우월한 영화)'

월례상영회 ‘雨月한 映畵(우월한 영화)’는 매달 3-4개의 영화를 묶음 상영하는 기획전의 형태로, 관객과 단편영화 매니아들의 추천을 통해 엄선한 영화를 다시 한 번 선보입니다. 기존의 기획전과 다른 것은 관객의 추천을 적극 반영한 쌍방 소통을 통한 관객 참여형 기획전이라는 것입니다. 


● 소나기 프로젝트

소나기 프로젝트는 '단편영화 재창작&활성화 프로젝트'로 호우주의보의 작품들을 다른 매체와 형식으로 탈바꿈시킨 기존에 없던 방식의 프로젝트입니다. 2019년 호우주의보는 야심차게 첫번째 소나기 프로젝트인 여성영화 단편 소설집 '아열대 소녀'를 출간했습니다. 여섯 작품의 감독님들이 직접 소설화한 소설집 '아열대 소녀'는 각 계의 관심과 뜨거운 반응에 초판 완판이라는 기록을 목전에 두고 있습니다.

소나기 프로젝트의 취지는 '단편영화를 접하지 않는 분들에게 자연스럽게 단편영화를 노출시키자'입니다. 소설을 통해 그 동안 '아열대 소녀'의 수록 작품들에 몰랐던 분들, 단편영화가 생소한 분들에게 단편영화와 호우주의보의 작품들이 조금이나마 가까워지길 바랍니다.


● 장마 프로젝트

장마 프로젝트는 단편영화 인큐베이팅 프로젝트로 시놉시스와 기획안을 가진 감독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합니다. 완성도를 높이는 기획방향과 사운드 디자인, D.I, DCP 등 후반작업 지원, 정확한 배급전략을 통한 작품의 성과에 집중합니다. 좋은 기획안을 가지고 있는 감독님이라면 호우주의보는 지원을 마다하지 않습니다. 약 6개월의 장기간에 걸친 프로젝트로 1년동안 하나의 씨앗이 발아하여 꽃이 되기까지의 거름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 단비 프로젝트

아무래도 모든 스태프들에게 있어 가장 힘든 시간은 촬영현장에서의 고된 노동이지 않을까 합니다. 단비 프로젝트는 촬영현장의 스태프들을 찾아가 힘이 될 수 있는 간식과 기타 필요한 물품들을 제공합니다. 단비 프로젝트가 지쳐있는 스태프들에게 내리는 단비가 되길 바랍니다.


호우주의보는 여러분과 ‘함께’라는 가치를 실현하고자 합니다. 창작자와 관객없이는 호우주의보도 존재할 수 없다는 것을 항상 가슴 깊이 새기겠습니다. 독립영화의 발전과 대중화에 앞장서는 호우주의보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장바구니

오늘본상품

없음

위시리스트

  • 보관 내역이 없습니다.

전화번호 : 02-365-0225 팩스 : 02-364-0225 e-mail : rainydayspictures@gmail.com 주소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북아현로1길 17
사업자등록번호 : 859-03-00820 대표 : 백선우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2019-서울서대문-0024호
Copyright © 2018 by 호우주의보. All Rights Reserved.